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표지이미지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 볼   륨:
  • ISBN: 9788920016608
  • 저   자: 윤홍근 지음
  • 발행인: 지식의날개: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 발행사항: a서울:b지식의날개:b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157 p.:b삽화, 도표;c21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창의력 강화를 위한 문화마케팅 실무 가이드이 책에서는 ‘문화’와 ‘마케팅’을 어떻게 융합해야 하는지 창의적 문화마케터로 거듭나기 위하여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실제 성공사례와 우리에게 익숙한 기업이 그동안 어떤 문화마케팅 활동을 해 왔는지 살펴볼 수 있다 저자는 문화마케팅이 중요해지는 만큼 실무자 양성을 위한 아카데미 설립이 필요하고 이 책이 기초 학습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역설한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