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명품 직원의 조건[명품 직원이 고객을 움진인다]는 브랜드와 기업을 대표하는 판매 직원과 숍매니저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프라이드를 드높일 수 있는 지침을 제공한다.일본 유수 브랜드의 판매 직원,숍매니저들의 사례를 통해 최고의 명품 직원으로 올라서고, 최고의 매장을 이끌어낸 노하우를 밝힘으로써 스스로 자신의 지위를 높이고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해내는 프로페셔널로서의 비전과 가치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6-ㅁ138ㅁ | EM000011620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