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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직원이 고객을 움직인다 : How top sales experts get customers  표지이미지

명품 직원이 고객을 움직인다 : How top sales experts get custom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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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BN: 9788935207886
  • 저   자: 마루키 요시미 지음;이철우;백인수 옮김
  • 발행인: 청림출판
  • 발행사항: a서울:b청림출판,c201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31 p.;c23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그 매장, 그 직원에게 사고 싶다! a「賣り場のプロ」はこうして生まれる! : 人氣ショップに?ぶ人の育ち方.育 a마루키 요시미의 한자명은 '丸木伊參' 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명품 직원의 조건[명품 직원이 고객을 움진인다]는 브랜드와 기업을 대표하는 판매 직원과 숍매니저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프라이드를 드높일 수 있는 지침을 제공한다.일본 유수 브랜드의 판매 직원,숍매니저들의 사례를 통해 최고의 명품 직원으로 올라서고, 최고의 매장을 이끌어낸 노하우를 밝힘으로써 스스로 자신의 지위를 높이고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해내는 프로페셔널로서의 비전과 가치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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