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모바일 광고 이기는 전략 : Mobile advertising  표지이미지

모바일 광고 이기는 전략 : Mobile advertising

  • 볼   륨:
  • ISBN: 9791157830336
  • 저   자: 박군영 지음
  • 발행인: e비즈북스
  • 발행사항: a서울:be비즈북스,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22 p.:b삽화, 도표;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모바일 only의 시대 그러나 광고 시장은 여전히 혼란스럽다 모바일 환경에서 효율적인 광고를 표방한 상품이 쏟아져 나오지만 효과는 미지수이다 모바일 광고는 PC 광고와 비교해서 효율이 어떨까 요즘 뜬다는 네이티브 광고는 어떤가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중 어떤 채널에 집중해야 할까 이 책은 모바일 광고에서 꼭 알아야 할 기초 지식을 집어주고 어떤 환경 변화에서도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다양한 산업군에서 집행한 모바일과 PC 광고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광고 매체를 선택하는 법을 알려준다 가장 실무적이고 현장에 기반한 모바일 광고 가이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