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소비의 심리학 :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15가지 키워드  표지이미지

소비의 심리학 :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15가지 키워드

  • 볼   륨:
  • ISBN: 9788984074354
  • 저   자: 로버트 B. 세틀;패멀라 L. 알렉 [공]지음;대홍기획 마케팅컨설팅그룹 옮김
  • 발행인: 세종서적
  • 발행사항: a서울:b세종서적,c201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503 p. :b 도표 ;c 23 cm
  • 주기사항: aWhy they buy:American consumers inside and out a원저자명: Robert B. Settle, Pamela L. Alreck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고 필요로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이야말로 마케팅의 최선의 방법이라는 데에는 이론의 여지가 없다 소비자들의 선택은 매우 예측하기 어렵고 간혹 그 선택이 비합리적으로 보일 때도 있지만 그들의 모든 선택에는 의미가 있다 모든 마케팅 게임은 소비자와 더불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