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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이 책은 모두 2부로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1부는 주로 ‘동시’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모두 알다시피 우리 아이들은 ‘동시’를 동화처럼 재미있게 또 감동을 받으며 읽지 않습니다 초등학교 6년 동안 160편 남짓 되는 ‘동시’를 배워도 우리 아이들은 스스로 동시집을 찾아 읽지 않습니다 아마 초등학교 교과서에서 동시를 가르치지 않는다면 우리 아이들은 ‘동시’라는 장르조차도 모를 겁니다 동시 작가가 아무리 글을 써서 발표해도 어느 어린이 하나 그걸 읽지 않는다면 대체 그 ‘동시’는 왜 쓰는지…… 하지만 그 때도 지금도 이런 형편은 마찬가지입니다 이오덕 선생님은 왜 이렇게 되어 버렸는지 그 책임은 누구에게 있는지 이런 것을 1부에서 아주 자세히 밝히고 있습니다 〈시정신과 유희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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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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