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교육과정-수업-평가 어떻게 혁신할 것인가  표지이미지

교육과정-수업-평가 어떻게 혁신할 것인가

  • 볼   륨:
  • ISBN: 9788997206377
  • 저   자: 이형빈 지음
  • 발행인: 맘에드림
  • 발행사항: a서울:b맘에드림,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51 p.:b삽화, 도표;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이 책은 교육과정사회학자 번스타인Basil Bernstein이 제시한 ‘재맥락화recontextualized’의 관점에 따라 저자가 장기간에 걸쳐 일반 학교 한 곳과 혁신학교 두 곳의 수업을 현장에서 면밀하게 관찰하고 심층 인터뷰와 설문조사를 통한 연구를 바탕으로 이러한 무기력과 불평등을 재생산하는 교실을 민주적이고 평등한 구조로 바꾸기 위해 교육과정수업평가를 어떻게 혁신해야 하는지 제안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