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중국 저가제품의 저렴한 가격공세 때문에 매출감소로 고전하던 전구회사는 어떻게 위기를 극복했을까 일본 전자시계의 대량 유통으로 포화상태에 이른 시계 산업에서 스와치는 어떻게 시계를 가장 많이 파는 회사가 될 수 있었을까 커피 맛이 중요한 커피 시장에서 스타벅스는 왜 IT 기업 출신 전문가를 영입하는 것일까 경기가 불황이라고들 한다 그런데 같은 상황에서 누구는 사업에서 고전을 하고 누구는 히트하는 상품을 만든다 히트하는 상품을 만드는 데는 컨셉 마케팅 광고 홍보 등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소비자의 눈에 띄도록 차별화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만드는 것 즉 창의적인 새로운 것을 제공하는 것이다 창의력 컨설팅하는 남자 박종하 박사가 SERICEO에서 인기리에 진행한 생각 뒤집기 틀을 깨라의...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181.53-ㅂ496ㄷ | EA000003381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