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디자인 씽킹 for 컨셉노트 : 디자이너와 마케터가 공존하는 컨셉 노하우 : 기획에서 디자인까지, 상대의 머릿속에 지도를 그려주는 컨셉 입문서  표지이미지

디자인 씽킹 for 컨셉노트 : 디자이너와 마케터가 공존하는 컨셉 노하우 : 기획에서 디자인까지, 상대의 머릿속에 지도를 그려주는 컨셉 입문서

  • 볼   륨:
  • ISBN: 9788931554632
  • 저   자: 신호진;강경희 [공]지음
  • 발행인: 성안당
  • 발행사항: a서울 :b성안당,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28 p.:b삽화, 도판;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클라이언트나 상사에게 이런 말을 한 번이라도 들어본 디자이너와 마케터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기획과 마케팅 디자인 컨셉 소통의 법칙도대체 컨셉이 무엇일까 마케터 기획자 디자이너들이 컨셉에 대해 고민하지만 서로 생각하는 컨셉의 개념조차 다르기 때문에 마치 눈감고 코끼리 다리를 만지듯이 서로 다른 의견을 쏟아내기 마련입니다 이 책에서는 서로의 생각이 머릿속에만 머물지 않고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서로의 시각이 접점에 이를 수 있도록 디자인 씽킹을 통한 표현 발상법을 소개합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