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온라인 소비자,) 무엇을 사고 무엇을 사지 않는가  표지이미지

(온라인 소비자,) 무엇을 사고 무엇을 사지 않는가

  • 볼   륨:
  • ISBN: 9788993635744
  • 저   자: 슐로모 베나치;조나 레러 [공]지음;이상원 옮김
  • 발행인: 갈매나무
  • 발행사항: a고양 :b갈매나무,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87 p.:b표;c23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행동경제학으로 읽는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전략 aSmarter screen a원저자명: Shlomo Benartzi, Jonah Lehrer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미국의 저명한 행동경제학자 슐로모 베나치는 이 책 온라인 소비자 무엇을 사고 무엇을 사지 않는가에서 현재 모든 기업과 비즈니스맨 들이 가장 관심 있는 주제를 다룬다 온라인에서 소비자의 관심을 더 빨리 더 많이 사로잡는 이가 성공하는 시대 어떻게 화면을 설계해야 이들의 주의력을 끌어당기고 가장 스마트한 선택을 하도록 유도할 수 있을 것인가 저자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구하며 동시에 최신 행동경제학 연구 결과들을 토대로 화면 앞에서 소비자의 행동과 의사 결정이 어떻게 이뤄지는지 추적한다 새로운 매체가 지배하는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궁금한가 이 책은 행동경제학이라는 도구로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전략을 정확하게 짚어줄 것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