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미국의 저명한 행동경제학자 슐로모 베나치는 이 책 온라인 소비자 무엇을 사고 무엇을 사지 않는가에서 현재 모든 기업과 비즈니스맨 들이 가장 관심 있는 주제를 다룬다 온라인에서 소비자의 관심을 더 빨리 더 많이 사로잡는 이가 성공하는 시대 어떻게 화면을 설계해야 이들의 주의력을 끌어당기고 가장 스마트한 선택을 하도록 유도할 수 있을 것인가 저자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구하며 동시에 최신 행동경제학 연구 결과들을 토대로 화면 앞에서 소비자의 행동과 의사 결정이 어떻게 이뤄지는지 추적한다 새로운 매체가 지배하는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궁금한가 이 책은 행동경제학이라는 도구로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전략을 정확하게 짚어줄 것이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581-ㅂ756ㅁ | EA0000034418 | 이용제한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