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마케팅의 시크릿코드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 Secretcode of marketing  표지이미지

마케팅의 시크릿코드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 Secretcode of marketing

  • 볼   륨:
  • ISBN: 9788960862685
  • 저   자: 홍성태 지음;지두리 그림
  • 발행인: 위즈덤하우스
  • 발행사항: a고양:b위즈덤하우스,c201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35 p.:b천연색삽화;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소비자의 심리를 읽고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는 법!조선일보 위클리비즈 연재, 대한민국 CEO와 마케터들이 가장 기다려온 책! ‘세계 휴대폰 시장 포화상태!’ 월스트리트저널은 한때 세계 휴대폰 시장이 이미 포화상태라며 점점 휴대폰 시장 규모가 감소할 것이라는 비관적인 전망을 내놓았었다. 그러나 월스트리트저널이 이 기사를 쓴 지 얼마 안 된 지금 스마트폰 열풍이 불고 있다. 선두주자 애플은 포화된 시장에서 휴대폰을 한 대 더 구입하라고 권하기보다 소비자의 소유하고 싶은 심리를 자극했다. “나의 성공비결은 간단하다. 소비자를 자발적으로 몰려들게 하는 것이다.” 애플의 CEO 스티브 잡스의 말처럼 애플식 성공 비결은 사실 무척 간단하다. 바로 소비자의 소유하고 싶은 심리를 자극해 레드오션을 블루오션으로 바꾼 것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