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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참여관찰을 통해 도제식 교육을 새롭게 이해하기교육학자이자 질적 연구자인 저자는 성악 레슨을 3년 동안 참여관찰하여 직접 수집한 자료와 함께 실제 교육 장면을 생생하게 그려내고 있다 저자는 교육을 학교태schooling와 동일시하는 교육학 연구 전통에 대한 문제의식을 바탕으로 근대 이후 교육학자들에게 주목받지 못하였던 도제식 교육을 재조명하였다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전문 분야에서 이루어지는 도제식 교육의 양상 방법 구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교육에 대한 새로운 이해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교육학 성악 예술교육 질적 연구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이 책의 주요 독자가 되겠지만 이 책은 한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고자 노력하는 사람들의 기나긴 여정을 그려내고 있기 때문에 교양서로서...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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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 | 673.1-ㄱ977ㄷ | EG0000016553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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