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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현실 세계에서 일어나는 자연 현상을 관찰하고 이를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프로그래밍 방법을 다루는 책이다 1부에서는 생물이 아닌 물체를 대상으로 벡터 힘 진동 파티클 시스템 등 물리 법칙을 적용해본다 2부에서는 생물을 대상으로 자율 에이전트 세포 오토마타 프랙털 등의 실제 생물의 움직임을 시뮬레이션하면서 생물이 실제 주변 환경과 어떻게 조화되는지를 이해할 수 있다 3부에서는 1부와 2부에서 다루었던 내용을 바탕으로 어떤 학습을 부여하고 스스로 생각하게 만드는 지능을 부여해 환경에 적응하게 만들어본다 미디어 아티스트 메이커 프로그래밍 비전공자 게임 프로그래머라면 이러한 모든 과정을 통해 프로그래밍의 재미를 느끼고 실력 있는 프로그래머가 되는 지름길을 제시한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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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005.1-ㄷ29ㄴ | EM000013925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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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