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광고학의 이해는 광고에 대한 기본 개념과 광고의 역사부터 광고 효과 조사까지 광고에 관한 전반적인 이론과 실무를 예시 자료와 함께 꼼꼼하게 다루고 있다 각 장마다 핵심 내용을 정리한 요약 노트와 토의문제가 실려 있어 독자가 내용을 복습하고 다른 이들과 함께 토론해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으며 뒤에 실린 국내외 문헌과 사이트를 참고해 더 깊은 이해를 원하는 독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7-ㅇ949ㄱ | EM000013930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325.7-ㅇ949ㄱ | EL0000010053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