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principles and procedures  표지이미지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principles and procedures

  • 볼   륨:
  • ISBN: 9791158901431
  • 저   자: 이혜갑 지음
  • 발행인: 이화출판: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
  • 발행사항: a서울:b이화출판:b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15 p.:b삽화, 도표;c23 cm
  • 주기사항: a2016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광고학의 이해는 광고에 대한 기본 개념과 광고의 역사부터 광고 효과 조사까지 광고에 관한 전반적인 이론과 실무를 예시 자료와 함께 꼼꼼하게 다루고 있다 각 장마다 핵심 내용을 정리한 요약 노트와 토의문제가 실려 있어 독자가 내용을 복습하고 다른 이들과 함께 토론해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으며 뒤에 실린 국내외 문헌과 사이트를 참고해 더 깊은 이해를 원하는 독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