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우리 시대의 소비자는 이렇게 제품이나 서비스만이 아니라 가치를 산다 따라서 마케팅은 더 이상 어떤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지를 알리는 것만으로 성공할 수 없다 브랜드 전략의 시작과 중심에는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치가 있어야 한다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치를 기반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한 후 일관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이 책은 경쟁자가 제공하지 못하는 새로운 공감 가치를 찾아서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제안하고 전달하기 위한 전략적 방안을 체계적으로 소개하고자 한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5-ㄱ939ㄱ=3 | EM0000144433 | 파손자료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5.5-ㄱ939ㄱ | EM0000138006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구립도서관 | 보존서고 | 325.5-ㄱ939ㄱ=2 | EM000014014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응암정보도서관 | (응암)종합자료실 | 325.5-ㄱ939ㄱ | ED0000022896 | 이용제한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325.5-ㄱ939ㄱ=2 | EL0000012186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 | 325.5-ㄱ939ㄱ | EG0000022557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대조꿈나무어린이도서관 | 대조꿈나무 어린이도서관 | 325.5-김78ㄱ | HB000000122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