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표지이미지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 볼   륨:
  • ISBN: 9788993635676
  • 저   자: 김지헌 지음
  • 발행인: 갈매나무
  • 발행사항: a고양:b갈매나무,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01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2016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도서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우리 시대의 소비자는 이렇게 제품이나 서비스만이 아니라 가치를 산다 따라서 마케팅은 더 이상 어떤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지를 알리는 것만으로 성공할 수 없다 브랜드 전략의 시작과 중심에는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치가 있어야 한다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치를 기반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한 후 일관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이 책은 경쟁자가 제공하지 못하는 새로운 공감 가치를 찾아서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제안하고 전달하기 위한 전략적 방안을 체계적으로 소개하고자 한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