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4800개 vs 1300개 한국과 일본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수다2015년 말 기준 앞뒤가 바뀐 것 아니냐고 아니다 양국의 인구나 경제 규모가 23배 차이임을 감안하면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이 기형적으로 크다는 걸 알 수 있다 상황이 이런데도 프랜차이즈는 계속 늘고 있다 왜일까 단순하다 수요가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맛이나 서비스가 미덥지 않은 독립 점포보다는 표준화된 서비스로 일정 수준의 만족을 제공하는 프랜차이즈로 몰린다 이런 이유에서 저자는 ‘창업을 하려거든 프랜차이즈로 할 것’을 권한다 현재 프랜차이즈 과잉 사회가 바람직한 건 아니지만 어찌 됐든 그게 자영업자의 ‘생존’에 유리하다는 판단에서다 프랜차이즈는 상권 분석부터 신메뉴 개발 서비스 교육 홍보 등을 본사가 전문...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551-ㄴ68ㅍ | EM000014211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