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집 짓기를 한번 생각해볼까요 먼저 땅을 파고 기초를 다지지요 그 위에 골조 즉 뼈대를 세운 다음 그 뼈대를 기본으로 벽과 문과 지붕 같은 살을 붙여나가지요 여기서 기초를 다지는 작업은 제품과 시장과 소비자를 분석해서 소비자 편익과 시장 내 문제점 타겟 인사이트 등을 알아내는 작업이지요 그 위에 세워지는 뼈대 이게 바로 컨셉인 겁니다 그러니까 뼈대 즉 컨셉은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그것이 없다면 집은 사상누각이 되고 말지요 그리고 벽과 문과 지붕 같은 살에 해당하는 것이 바로 우리가 광고를 통해 보게 되는 카피와 비주얼인 셈입니다 그러니까 ‘지반 골조 집’의 과정이 ‘자료 컨셉 광고물’로 귀결되고 있습니다 모든 광고물은 기본적으로 카피와 비주얼의 크리에이티브로 구성되어...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751-ㅊ628ㄷ | EM000014352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