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독서토론을 위한 전용 텍스트와 독서토론 지도방법을 제시하다 학교 독서토론 현장을 경험해 본 사람들은 하나같이 선생님과 학생 모두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수업 방식보다는 소통하고 참여하는 토론 방식이 좋다는 것에 공감한다 그런데 실제 교육 현장에서는 선생님들이 좋은 책을 선별하는 것 자체가 쉽지 않고 좋은 책을 읽었다고 해도 어떤 주제로 토론할 수 있을지 난감해하여 독서토론 수업이 제대로 운영되지 못하고 있다실제 학습 현장에서 ‘독서토론 수업’을 원활하게 하려면 ‘내용’과 ‘형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독서토론 수업을 위한 전용 텍스트가 필요하다 ‘내용’ 면에서는 주제가 명확하고 아이들이 재미있어 할 만한 이야기여야 한다 ‘형식’ 면에서는 수업 시간에 바로 읽고 진행할 수 있도록 10분 내외로 읽을...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청소년자료실_3층 | 청 029.8-ㅅ246ㅅ | EG000002570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