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디지털 사이니지  표지이미지

디지털 사이니지

  • 볼   륨:
  • ISBN: 9791130446417
  • 저   자: 유승철 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99 p.;c19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디지털 사이니지는 하드웨어 미디어 콘텐츠 산업이라는 3대 분야를 통해 막대한 산업 규모를 형성하고 있다 이미 규모의 경제로 성장한 디지털 사이니지는 하드웨어의 가격 하락으로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광고는 디지털 사이니지가 콘텐츠 채널로서 수익을 만들어 내는 핵심 수단으로 디지털 사이니지의 다른 산업적 측면과 맞물려 동반 성장하고 있다 전단지와 옥외 포스터 등 지면으로 제공되던 정보가 디지털화를 통해 전자 스크린으로 전달되고 있다 이런 옥외 정보의 디지털화는 향후 디지털 사이니지 산업에 든든한 성장 동력이 될 것이다 디지털 사이니지의 개념과 산업적 가치를 짚어 보고 광고 및 공공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 디지털 사이니지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