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소비자가 사랑하고 선택하고 불편을 감수하면서까지 사용하게 만드는 ‘LOVE 브랜드’의 비밀은 무엇인가대학에서 마케팅 강의를 하는 저자는 다년간의 연구와 체험을 통해 이들 브랜드들이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등 다양한 감각을 통해 ‘느껴지는 브랜드’라는 점을 알아냈다 소비자들이 제품을 사용하거나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성격을 온몸으로 느끼게 하는 브랜드라는 얘기다 애플의 맥북 미니쿠퍼 버진 아메리카 무지 아베크롬비앤피치 티파니와 같은 유명 글로벌 브랜드에서부터 국내의 이케아 매장 굴짬뽕 독특한 선글라스 매장까지 ‘感감’이 다른 브랜드를 만나기 위한 저자의 브랜드 탐구 여행을 같이 따라가 보자...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7.571-ㄱ739ㄱ | EM0000146019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7.571-ㄱ739ㄱ | EA0000036914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327.571-ㄱ739ㄱ | EL0000015199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특화_1층 | 327.571-ㄱ739ㄱ | EG000002709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