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감각을 디자인하라 = Sensory experience design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표지이미지

감각을 디자인하라 = Sensory experience design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 볼   륨:
  • ISBN: 9788959894208
  • 저   자: 김병규 지음
  • 발행인: 미래의창
  • 발행사항: a서울:b미래의창,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63 p.:b사진;c22 cm
  • 주기사항: a2017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도서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소비자가 사랑하고 선택하고 불편을 감수하면서까지 사용하게 만드는 ‘LOVE 브랜드’의 비밀은 무엇인가대학에서 마케팅 강의를 하는 저자는 다년간의 연구와 체험을 통해 이들 브랜드들이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등 다양한 감각을 통해 ‘느껴지는 브랜드’라는 점을 알아냈다 소비자들이 제품을 사용하거나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성격을 온몸으로 느끼게 하는 브랜드라는 얘기다 애플의 맥북 미니쿠퍼 버진 아메리카 무지 아베크롬비앤피치 티파니와 같은 유명 글로벌 브랜드에서부터 국내의 이케아 매장 굴짬뽕 독특한 선글라스 매장까지 ‘感감’이 다른 브랜드를 만나기 위한 저자의 브랜드 탐구 여행을 같이 따라가 보자...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