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사람의 마음을 훔치는 슬로건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수사학은 설득과 소통을 통해 타인의 생각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커뮤니케이션이다 일찍이 아리스토텔레스가 수사학의 중요성을 설파했지만 설득의 수사학에 대한 요구는 오늘날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고 할 수 있다 자신의 뜻을 관철할 때 힘이나 위협을 동원했던 과거와 달리 현대는 대화를 통한 설득의 기술에 의존하기 때문이다 이 책은 수사학의 방대한 영역 중에서도 현대사회에서 널리 쓰이는 설득의 형태인 슬로건에 집중했다 한마디의 잘 만든 슬로건이 기업에게는 마케팅 전쟁에서 승리를 부르고 정당에게는 치열한 선거전에서 승리를 보장하기 때문이다 독자들은 슬로건을 작성할 때 목표공중이 누구인지 노출되는 매체는 무엇인지 슬로건이 추구하는 목표와 핵심 메시지는 어떠해...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7-ㅇ956ㅅ | EA0000037251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