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설득의 수사학, 슬로건 : 사람의 마음을 훔치는 슬로건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Rhetoric of persuasion, slogan  표지이미지

설득의 수사학, 슬로건 : 사람의 마음을 훔치는 슬로건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Rhetoric of persuasion, slogan

  • 볼   륨:
  • ISBN: 9788946070363
  • 저   자: 이희복 지음
  • 발행인: 한울아카데미 :한울엠플러스
  • 발행사항: a파주 :b한울아카데미 :b한울엠플러스,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41 p.:b삽화, 표;c24 cm
  • 주기사항: a권말부록부록: 1. 세계 100 대 슬로건, 2. 업종별 슬로건 1781선, 3. 국내 100 대 상장 기업의 슬로건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사람의 마음을 훔치는 슬로건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수사학은 설득과 소통을 통해 타인의 생각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커뮤니케이션이다 일찍이 아리스토텔레스가 수사학의 중요성을 설파했지만 설득의 수사학에 대한 요구는 오늘날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고 할 수 있다 자신의 뜻을 관철할 때 힘이나 위협을 동원했던 과거와 달리 현대는 대화를 통한 설득의 기술에 의존하기 때문이다 이 책은 수사학의 방대한 영역 중에서도 현대사회에서 널리 쓰이는 설득의 형태인 슬로건에 집중했다 한마디의 잘 만든 슬로건이 기업에게는 마케팅 전쟁에서 승리를 부르고 정당에게는 치열한 선거전에서 승리를 보장하기 때문이다 독자들은 슬로건을 작성할 때 목표공중이 누구인지 노출되는 매체는 무엇인지 슬로건이 추구하는 목표와 핵심 메시지는 어떠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