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빅데이터를 활용한 예측마케팅 전략 : 측정하고 반응할 줄 아는 기업으로의 안내  표지이미지

빅데이터를 활용한 예측마케팅 전략 : 측정하고 반응할 줄 아는 기업으로의 안내

  • 볼   륨:
  • ISBN: 9791195327799
  • 저   자: 외머 아튼;도미니크 레빈 [공]지음;고한석 옮김
  • 발행인: 마인드큐브
  • 발행사항: a의정부:b마인드큐브,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47 p. :b삽화, 도표 ;c23 cm
  • 주기사항: aPredictive marketing:easy ways every marketer can use customer analytics and big data a원저자명: Omer Artun; Dominique Levin a권말 부록: 고객데이터 유형에 대한 개요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예측 분석을 위한 실천적 안내서─ 개인맞춤형 마케팅으로 수익을 극대화하라빅데이터를 활용한 예측마케팅 전략은 당신의 회사가 제품 또는 채널 중심에서 진정으로 개인맞춤화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개별 고객의 평생가치를 극대화하는 고객중심 마케팅으로 변화하기 위해서 필요한 모든 것을 알려준다상세한 안내서의 역할을 하는 이 책은 최첨단의 기계학습 테크놀로지와 실용적인 데이터 기반 접근방식을 활용하여 기업의 고객 획득 및 유지를 개선하도록 해준다과거에는 고객의 행위와 기호를 이해하는 것은 동네상인들만의 장점이었지만 이제는 쉽고 자동화된 예측분석 프로그램으로 모든 마케터들이 대규모로 고객들과 개인적 관계를 맺을 수 있게 되었다 이 책에 담긴 모든 전략 조언 충고들은 대기업으로부터 중소기업에 이르기까...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