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이 책은 현재 교육 패러다임의 변화와 이에 따른 평가 방법 및 방향을 제시하고 최신 사회과의 활동 중심 수업과 평가 방법에 따른 이론 실제 수업 상황과 다양한 평가 사례를 제시하여 초·중등 사회과 현장 교사뿐만 아니라 예비 교사 양성에 유용한 수업 교재가 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를 위해서 현재 초등학교 중학교 사회과 과목을 가르치고 있으면서 사회과 평가 모델 개발과 2015 교육과정 교수·학습 자료집 개발에 직접 참여하고 현재 관련분야에서 전문 강사로 활동 중인 교사들이 공동 저자로 함께 참여하였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78-ㅅ174ㅅ | EA0000037521 | 파손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