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미디어기업을 넘어 콘텐츠기업으로  표지이미지

미디어기업을 넘어 콘텐츠기업으로

  • 볼   륨:
  • ISBN: 9788934939993
  • 저   자: 성열홍
  • 발행인: 김영사
  • 발행사항: a파주b김영사c201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16p.c22.5cm
  • 주기사항: a2010 문화체육관광부 우수교양도서e세상을 바꾸는 소프트파워, 문화콘텐츠의 힘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100년 기업을 준비하는 글로벌기업들의 문화콘텐츠 경영 전략서. 나이키의 경쟁상대는 닌텐도, 항공사의 경쟁상대는 화상전화시스템. 보이지 않는 경쟁자들의 출현으로 업종 간 장벽이 무너지면서 시장점유율 경쟁시대가 막을 내리며, ‘시간점유율’ 경쟁시대로의 전환이 예고되고 있는 오늘날, 미디어기업들은 분산된 소비자의 관심과 주목을 어떻게 붙잡을 것인가? 이 책은 국내에서 손꼽히는 미디어 전문가인 CJ시스템즈의 성열홍 상무가 대한민국 미디어기업의 과제와 나아갈 길을 조목조목 명쾌하게 분석하는 유일무이한 개론서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