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표지이미지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 볼   륨:
  • ISBN: 9788992525633
  • 저   자: 박웅현 [공저] 강창래
  • 발행인: 알마
  • 발행사항: a파주b알마c201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70p.b삽도,사진c22.5cm
  • 주기사항: e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웅현의 창의성과 소통의 기술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광고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창의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책이다. 박웅현이 만든 성공한 광고에 집중해서 창의성의 비밀을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다. 박웅현은 우리에게 잘 알려진 수많은 광고를 만든 사람이다. 그는 한국적인 상황과 맥락에 맞는 창의성을 바탕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공감을 얻어낸 광고를 제작해왔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