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하트마크 : 열림, 떨림, 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표지이미지

하트마크 : 열림, 떨림, 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 볼   륨:
  • ISBN: 9791195623617
  • 저   자: 홍성용 지음
  • 발행인: 이새
  • 발행사항: a서울:b이새,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12 p.:b천연색삽화;c22 cm
  • 주기사항: aHeart mark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하트마크는 국내 최초로 ‘스페이스 마케팅’이라는 용어를 만들고 발표하면서 2007년 동명의 책 스페이스 마케팅을 펴낸 홍성용의 신작 전작에서 스페이스 마케팅에 대한 개념 정립과 그 실전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면 이번 책에서는 ‘공간’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존재해야 하는지에 대한 근원적인 질문과 그에 대한 답을 제시한다 건축물이 물리적 공간을 넘어 사람이 살아가는 삶의 터전이 되고 기업과 도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는 데 절대적인 토대가 된 지금 우리는 공간에 대해 새롭게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저자가 찾아낸 공간의 정의 공간의 존재 이유와 존재 방식 그리고 승리하는 공간의 결정적 요인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사람을 생각하는 공간’이다 국내 최초로 스페이스 마케팅 분야를...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