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VR 콘텐츠의 최전선 : 캠페인 사례로 살펴보는 VR 콘텐츠 제작.운영 노하우  표지이미지

VR 콘텐츠의 최전선 : 캠페인 사례로 살펴보는 VR 콘텐츠 제작.운영 노하우

  • 볼   륨:
  • ISBN: 9791157830787
  • 저   자: 오우카 이치몬 지음;김영택 옮김
  • 발행인: e비즈북스
  • 발행사항: a서울:be비즈북스,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22 p.:b천연색삽화;c21 cm
  • 주기사항: aVRコンテンツ最前線 a오우카 이치몬의 한자명은 '櫻花一門' 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머릿속 상상의 VR 콘텐츠가 현실이 된다가상현실Virtual Reality의 대중화가 임박하면서 콘텐츠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특히 이벤트에서 VR을 통한 시연은 방문객의 열띤 호응과 더불어 언론의 주목을 받는 데 큰 효과를 얻기 때문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러한 VR 콘텐츠는 기존의 영상 콘텐츠와 전혀 다른 사고 방식이 필요한 분야이다 경험에 기반한 제대로 된 정보 없이 VR 콘텐츠를 만들다가는 예상을 훨씬 초과하는 제작비와 소요기간에 직면하기 일쑤이다 또한 VR 기기의 특성과 참여자의 행동 패턴을 고려하지 않으면 돌발변수가 생겨 이벤트 진행 도중 큰 곤경에 처할 수 있다이 책은 일본에서 진행된 VR 이벤트 사례들을 소개하고 각각의 제작기간 스태프 구성 VR 기기 사양 비용 등을...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