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머릿속 상상의 VR 콘텐츠가 현실이 된다가상현실Virtual Reality의 대중화가 임박하면서 콘텐츠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특히 이벤트에서 VR을 통한 시연은 방문객의 열띤 호응과 더불어 언론의 주목을 받는 데 큰 효과를 얻기 때문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러한 VR 콘텐츠는 기존의 영상 콘텐츠와 전혀 다른 사고 방식이 필요한 분야이다 경험에 기반한 제대로 된 정보 없이 VR 콘텐츠를 만들다가는 예상을 훨씬 초과하는 제작비와 소요기간에 직면하기 일쑤이다 또한 VR 기기의 특성과 참여자의 행동 패턴을 고려하지 않으면 돌발변수가 생겨 이벤트 진행 도중 큰 곤경에 처할 수 있다이 책은 일본에서 진행된 VR 이벤트 사례들을 소개하고 각각의 제작기간 스태프 구성 VR 기기 사양 비용 등을...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004.783-ㅇ443ㅂ | EM0000146591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M 004.783-ㅇ443ㅂ | EL0000019822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