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완벽한 서비스를 만드는 대화의 기술 : 클레임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고품격 서비스 대화법  표지이미지

완벽한 서비스를 만드는 대화의 기술 : 클레임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고품격 서비스 대화법

  • 볼   륨:
  • ISBN: 9788993635249
  • 저   자: 강경희 지음
  • 발행인: 갈매나무
  • 발행사항: a고양:b갈매나무,c201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55 p.;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서비스 대화로 승부하라『완벽한 서비스를 만드는 대화의 기술』은 고객의 마음을 읽어내고 사려 깊은 태도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실천적인 대화법을 소개한다 이에 고객과 유연하게 소통하기 위한 열쇠로 ‘어서티브 커뮤니케이션’을 제시한다 서비스 상황 특히 화를 내는 클레임 고객을 응대해야...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