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코즈 마케팅 = Cause marketing : 착한 소비를 비즈니스로 연결하라  표지이미지

코즈 마케팅 = Cause marketing : 착한 소비를 비즈니스로 연결하라

  • 볼   륨:
  • ISBN: 9788955333497
  • 저   자: 전재호;전병길 [공] 지음
  • 발행인: 새로운제안
  • 발행사항: a서울:b새로운제안,c201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79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브랜딩의 제3의 물결 a(브랜딩의 제3의 물결) 코즈 마케팅 a2011 문화체육관광부 우수학술도서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코즈 마케팅』의 저자들은 소비자포럼 대표와 브랜드 컨설턴트로 다년 간 코즈 마케팅을 오랫동안 연구해 온 전문가들이다 윤리적 소비 윤리적 기업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는 요즘 저자들은 이 책에서 기업이 소비자의 요구와 기대에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 ‘코즈 마케팅’의 정의와 역사 그...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