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폰트의 맛 : 브랜드 로고에서 당신의 입맛까지  표지이미지

폰트의 맛 : 브랜드 로고에서 당신의 입맛까지

  • 볼   륨:
  • ISBN: 9791186198377
  • 저   자: 세라 하인드먼 지음;배은경 옮김
  • 발행인: 홍디자인
  • 발행사항: a서울:b홍디자인,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191 p.:b천연색삽화;c23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폰트만으로 디자인이 달라 보인다 aWhy fonts matter a감수: 김경선 a원저자명: Sarah Hyndman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과학자들은 왜 폰트를 연구할까럭셔리 브랜드와 저가 상품이 쓰는 로고는 무엇이 다른가서체가 사람이라면 어떤 성격과 직업의 사람일까디자이너들이 더 궁금해하는 디자인의 솔깃한 비밀들―“우리의 감정 감각 심지어 입맛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폰트에 관한 매혹적인 통찰” 찰스 스펜스 옥스퍼드대 교수교차양상 연구소 소장“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 한 폰트 책들과 다르다 세라 하인드먼은 폰트의 힘을 우리 모두에게 가져다 주었다” 패트릭 버고인...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