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팔지 마라, 팔리게 하라 : 팔리지 않는 시대의 새로운 세일즈 비법 '스토리 세일즈'  표지이미지

팔지 마라, 팔리게 하라 : 팔리지 않는 시대의 새로운 세일즈 비법 '스토리 세일즈'

  • 볼   륨:
  • ISBN: 9791155422816
  • 저   자: 가와카미 데츠야 지음;이상훈 감역
  • 발행인: 매일경제신문사:매경출판
  • 발행사항: a서울:b매일경제신문사:b매경출판,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19 p.;c21 cm
  • 주기사항: a物を賣るバカ : 賣れない時代の新しい商品の賣り方 a원저자명: 川上徹也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팔리지 않는 시대의 새로운 세일즈 비법 ‘스토리 세일즈’시장에서 살아남고 싶다면 이제 팔기 위해 노력하는 것으로는 부족하다 ‘팔리는 구조’를 만들어야 한다 그 비법은 바로 ‘스토리 세일즈’다 상품이나 상품 이외의 것에 스토리를 담으면 가격을 낮추지 않고도 고객을 팬으로 만들 수 있다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리 회사에는 스토리로 삼을 만한 게 없다’고 말한다 이 책은 스토리 마케팅의 효과부터 우리 회사에 맞는 스토리의 원석을 찾는 방법 에피소드를 스토리로 만드는 방법 그리고 다양한 실제 에피소드까지 모두 공개했다 돈을 들이지 않고 지혜롭게 팔고 싶다 상품 자체가 아닌 스토리를 팔고 싶다 바로 이런 분들을 위한 책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