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출판 마케팅 전략 가이드 : 기획부터 SNS 활용까지 출판 마케팅의 A to Z  표지이미지

출판 마케팅 전략 가이드 : 기획부터 SNS 활용까지 출판 마케팅의 A to Z

  • 볼   륨:
  • ISBN: 9788989420958
  • 저   자: 박주훈 지음
  • 발행인: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 발행사항: a서울:b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40 p.;c21 cm
  • 주기사항: a색인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유수의 출판사에서 웹 마케팅을 담당하고 출판 마케팅 강의를 해온 저자가 실무에 꼭 필요한 핵심 노하우를 정리한 책 출판 마케팅 업무에 대한 정의부터 검색 키워드 소셜미디어 이메일 등을 활용한 마케팅 방법까지 다양한 사례를 제시하여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다 마케팅 전략을 세울 때 고려할 점 조직 구조와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방안에 대한 내용도 담았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