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이 책의 대상 독자인 초등학교 46학년과 또래인 주인공 시경이는 코딩이 뭔지조차 모르는 그저 게임을 좋아하고 수학 숙제를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평범한 아이입니다 하지만 어느 날 예고 없이 갑자기 나타난 흰 모자 마법사화이트햇 해커와의 만남으로 게임을 만들기 위한 코딩을 배우게 되고 악랄한 검은 모자 마법사블랙햇 해커의 술수에 걸려 납치된 아빠를 구하기 위해 본격 코딩을 위한 모험에 뛰어들게 되죠 어려운 수학 숙제도 순식간에 끝내는 파이썬 계산기도 만들어 보고 일주일에 한 번씩 꼭 청소해줘야 하는 햄스터 우리 청소도 반복문으로 슥삭 불을 쏘는 무시무시한 드래곤을 만드는 변수 사용법까지즐겁게 이야기를 읽다 보면 코딩이 필요한 이유와 기본 개념을 이해하게 되고 흰 모자 마법사 아저씨를 따라...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어린이자료실 | 아 005.1-ㅇ753ㅇ | CL000001584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어린이자료실 | 아동 005.11-ㅇ753ㅇ | CQ0000006939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대조꿈나무어린이도서관 | 대조꿈나무 어린이도서관 | 아 005.1-이52ㅇ | IB0000010453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대조꿈나무어린이도서관 | 대조꿈나무 어린이도서관 | 아 843-샤44ㅇ | IB0000012213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