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변화의 시대 무한경쟁의 시대 고객 중심의 감성서비스가 답이다CEO 고객서비스 업종에서 근무하는 관리자 직원들의 필독서 고객 만족 고객 감동을 넘어 고객이 졸도할 정도의 혼이 담긴 서비스를 해야만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음을 강조한 이 책은 회사 은행 병원 식당 호텔 백화점 등 다양한 업종에서의 서비스 성공 사례를 알려준다 고객 중심의 감성서비스를 해야 하는 CEO 고객서비스 업종에서 근무하는 관리자 직원들의 필독서로 권장할 만하다 회사 은행 병원 식당 호텔 백화점의 서비스 성공 사례 소개고객이 놀라 쓰러질 정도의 서비스를 해야 성공할 수 있다서비스는 이제 공기나 물과 같이 우리의 일상을 움직이는 필수불가결한 요소가 되었다 오늘날 누구나 하루에도 몇 번씩 서...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512-ㅁ746ㄱ | EQ000000113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