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고객 졸도 서비스  표지이미지

고객 졸도 서비스

  • 볼   륨:
  • ISBN: 9788960541948
  • 저   자: 문충태 지음
  • 발행인: 중앙경제평론사
  • 발행사항: a서울:b중앙경제평론사,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70 p.;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변화의 시대 무한경쟁의 시대 고객 중심의 감성서비스가 답이다CEO 고객서비스 업종에서 근무하는 관리자 직원들의 필독서 고객 만족 고객 감동을 넘어 고객이 졸도할 정도의 혼이 담긴 서비스를 해야만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음을 강조한 이 책은 회사 은행 병원 식당 호텔 백화점 등 다양한 업종에서의 서비스 성공 사례를 알려준다 고객 중심의 감성서비스를 해야 하는 CEO 고객서비스 업종에서 근무하는 관리자 직원들의 필독서로 권장할 만하다 회사 은행 병원 식당 호텔 백화점의 서비스 성공 사례 소개고객이 놀라 쓰러질 정도의 서비스를 해야 성공할 수 있다서비스는 이제 공기나 물과 같이 우리의 일상을 움직이는 필수불가결한 요소가 되었다 오늘날 누구나 하루에도 몇 번씩 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