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국어 사회 도덕 교과서에는 수많은 예화와 이야기 발췌문이 들어가 있다 교과서에 담겨 있는 이런 자료들은 교육부가 교육과정에서 요구하는 기준에 맞춰 어떤 이야기 소설 수필 논픽션 등에서 일부만 가져온 토막글이다 아이들은 교과서에 수록된 작품이나 이야기 전체를 읽지 못한 상태에서 단편적인 지문만 읽고 이해를 해야 하기 때문에 책을 읽으면서 생각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 책을 읽으면서 느끼게 되는 몰입과 흥미를 찾을 수 없게 된다 이것이 6년 동안 계속되면 초등학생들은 책 읽기가 싫어지고 지겨워진다 이 책은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서 한 권이라도 책 전체를 꾸준히 읽어가는 방법인 깊이 읽기를 대안으로 소개하고 있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029.8-ㅇ293ㅇ | EL0000009732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029.8-ㅇ293ㅇ | EQ000000028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