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요즘 ‘우리나라 광고 참 재미있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그럼에도 아직 우리나라 광고는 ‘국내용’에 머물고 있다는 아쉬움을 떨칠 수가 없다 우리나라의 국제적 위상에 비해 너무도 초라한 국제 광고제 수상성적이 이를 말해준다 그렇다면 성공한 광고 소위 ‘상 받는’ 크리에이티브들엔 어떤 공통점이 있을까이를 몇 가지로 카테고리화 해보면 뭔가 시사점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이 책은 이런 의문에 작은 실마리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책에 등장하는 광고들은 대부분 품질이 입증된 것들이다 각종 국제 광고제에서 한번쯤 훈장을 단 작품들이거나 카테고리에 적합한 광고들을 엄선했다 또한 해외 우수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체계적인 해설을 위해 단편적인 광고 하나하나에 주석을 다는 식의 흔한 평론보다는 수년에 걸친 캠...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응암정보도서관 | (응암)종합자료실 | 325.7-ㅇ583ㅅ | ED0000019892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