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한국 광고회사의 형성 : 구술사로 고쳐 쓴 광고의 역사  표지이미지

한국 광고회사의 형성 : 구술사로 고쳐 쓴 광고의 역사

  • 볼   륨:
  • ISBN: 9788964061848
  • 저   자: 김병희;윤태일 [공]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viii, 280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그들이 없었다면 한국 광고도 있을 수 없다광고계 원로 6인이 들려주는 광고회사 그 이면의 역사한국 광고회사의 창립과 형성 과정을 훤히 꿰뚫고 있는 광고계 원로 6인을 인터뷰했다 신인섭 김석년 이병인 남상조 윤석태 이해걸 이들은 1967년 합동통신사 광고기획실의 출범부터 만보사 제일기획 연합광고 오리콤의 창립에까지 깊숙이 관여한 한국 광고계의 산증인이다 저자들은 그들의 구술을 채록하고 분석하여 광고회사 그 이면의 역사로 독자를 초대한다 그동안 광고사 연구는 주로 객관적 사실의 확인과 기술에 치중함으로써 당대의 미시적이고 생생한 경험을 다루지 못했다 예를 들어 기존의 실증주의적 광고사 연구에서는 초기 광고회사의 매출액이나 광고주 구성 같은 객관적 사실 위주로 기술하고 있는데 그렇...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은 주제별 책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