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브랜드 디자인  표지이미지

브랜드 디자인

  • 볼   륨:
  • ISBN: 9791186198476
  • 저   자: 캐서린 슬레이드브루킹 지음;이재경 옮김
  • 발행인: 홍시커뮤니케이션
  • 발행사항: a서울:b홍시커뮤니케이션,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32 p. :b삽화 ;c21 cm
  • 주기사항: a브랜드를 만드는 힘은 직관이나 감성이 아니다. 촘촘한 실무의 단계들이다. 디자인이다. aCreating a brand identity : a guide for designers a원저자명: Catharine Slade-Brooking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디자이너에 의한 디자이너를 위한 브랜드 디자인 책 지금 젊은 디자이너들에게 가장 각광받는 분야인 ‘브랜드 디자인’ 다양한 관점에서 조망한 책이 출간되거나 신생 브랜드 대표의 성공담이 지면에 옮겨지고 있지만 막상 디자이너의 관점에서 쓴 책은 많지 않다 특히나 브랜드를 만드는 실무 과정을 빠트림 없이 단계별로 다루는 책은 거의 없다 브랜드 디자인은 디자인의 한 갈래이자 무엇보다도 ‘일’이다 새로 착수하여 완료시킬 때까지 대체로 일정한 과정을 거쳐야 하는 업무다 브랜드 디자인을 업으로 삼고 싶은 디자이너가 있다면 책으로 읽고 싶은 내용은 바로 ‘일로써의 브랜드 디자인’이 아닐까이 책은 시장 조사부터 최종 디자인 테스트까지 모든 단계를 다루며 꼭 필요한 요령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의 이론과...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