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회사 살리는 마케팅 : 평범한 이들이 놀라운 성과를 내는 비법  표지이미지

회사 살리는 마케팅 : 평범한 이들이 놀라운 성과를 내는 비법

  • 볼   륨:
  • ISBN: 9791163220053
  • 저   자: 김새암;김미예 지음
  • 발행인: 유아이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유아이북스,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24 p.;c19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순진한 이론에 기대지 말라스토리텔링으로 푼 실전 마케팅의 현장이 책은 김아쉽 팀장과 마케팅 팀원들이 사내에서 겪는 가상의 이야기를 통해 마케팅의 본질이 무엇인지를 깨닫게 해준다 저자들은 각 전문 분야에 맞춰 실무에서 얻은 노하우와 마케팅 이론을 이야기에 대입해 알기 쉽게 풀어나간다 회의 보고 브랜드 운영 등 마케터라면 누구나 공감할 법한 여러 상황 속에서 김아쉽 팀장이 부딪힌 문제의 핵심을 뽑아 조언을 해주는 식이다 책 전반을 통해 마케팅은 일부 실무자만 하는 활동이 아니며 조직 전체가 함께 움직여야 하는 일임을 강조하고 있다 조직의 어떤 부분이 바뀌고 어떻게 움직여야 성공적인 마케팅으로 이끌 수 있는지 저자들의 살아있는 제안이 담긴 책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