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순진한 이론에 기대지 말라스토리텔링으로 푼 실전 마케팅의 현장이 책은 김아쉽 팀장과 마케팅 팀원들이 사내에서 겪는 가상의 이야기를 통해 마케팅의 본질이 무엇인지를 깨닫게 해준다 저자들은 각 전문 분야에 맞춰 실무에서 얻은 노하우와 마케팅 이론을 이야기에 대입해 알기 쉽게 풀어나간다 회의 보고 브랜드 운영 등 마케터라면 누구나 공감할 법한 여러 상황 속에서 김아쉽 팀장이 부딪힌 문제의 핵심을 뽑아 조언을 해주는 식이다 책 전반을 통해 마케팅은 일부 실무자만 하는 활동이 아니며 조직 전체가 함께 움직여야 하는 일임을 강조하고 있다 조직의 어떤 부분이 바뀌고 어떻게 움직여야 성공적인 마케팅으로 이끌 수 있는지 저자들의 살아있는 제안이 담긴 책이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응암정보도서관 | (응암)종합자료실 | 325.5-ㄱ766ㅎ | ED0000027688 | 이용제한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