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언어적인 못 ‘슬로건’을 박을 강력한 무기‘비주얼 해머’에 주목하라모든 마케팅 프로그램은 단어로 표현된다 그래서 많은 마케팅 전문가들은 단어에 집착하며 더 좋은 표현을 찾기 위해 더 좋은 슬로건을 만들기 위해 고심하고 특정 단어를 만드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아붓는다 하지만 정보 과잉의 시대에 소비자들이 브랜드와 슬로건을 기억하기란 쉽지 않다이 책의 저자 로라 리스는 아버지 앨 리스가 포시셔닝이라는 획기적인 이론을 도입한 것처럼 ‘비주얼 해머’라는 용어를 고안해냈다브랜드와 슬로건을 단숨에 소비자의 머리에 박아 브랜드를 시장의 리더로 우뚝 세울 마법의 망치 ‘비주얼 해머’란 무엇인가 시장을 선도하고 소비자를 유혹할 마케팅 전략과 시각적 발상을 하도록 이끄는 이 책은 『소비자를 사로잡을...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571-ㄹ932ㅂ | EQ0000007039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