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소비자의 마음과 지갑을 열 마법의 열쇠 슬로건오늘날 매스미디어와 스마트미디어 광고를 비롯해 소비자의 인식 속 전장에서 슬로건의 중요성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제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나 콘셉트 전략을 가지고 있어도 슬로건으로 표현하지 못하면 아무 짝에도 소용없다 단 몇 초면 광고 전략의 성패를 판가름하는 슬로건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지고 있다 더 오래 더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는 슬로건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며 브랜드를 마음에 심는다 소비자를 홀리는 한마디 함성은 소비자의 지갑을 열어 해당 브랜드를 선도 브랜드의 반열에 올려놓을 것이다이 책은 포지셔닝이라는 획기적인 개념을 고안한 앨 리스의 딸 로라 리스의 두 번째 단독 저서다 로라리스는 『시장을 움직이는 비주얼 해머』에서 제시한 새로운 용...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7-ㄹ932ㅅ | EQ000000708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