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소비자를 사로잡는) 슬로건  표지이미지

(소비자를 사로잡는) 슬로건

  • 볼   륨:
  • ISBN: 9788946064881
  • 저   자: 로라 리스 지음;이희복 옮김
  • 발행인: 한울엠플러스
  • 발행사항: a파주:b한울엠플러스,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172 p.:b삽화, 초상;c21 cm
  • 주기사항: aBattlecry:bwinning the battle for the mind with a slogan that kills a원저자명: Laura Ries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소비자의 마음과 지갑을 열 마법의 열쇠 슬로건오늘날 매스미디어와 스마트미디어 광고를 비롯해 소비자의 인식 속 전장에서 슬로건의 중요성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제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나 콘셉트 전략을 가지고 있어도 슬로건으로 표현하지 못하면 아무 짝에도 소용없다 단 몇 초면 광고 전략의 성패를 판가름하는 슬로건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지고 있다 더 오래 더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는 슬로건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며 브랜드를 마음에 심는다 소비자를 홀리는 한마디 함성은 소비자의 지갑을 열어 해당 브랜드를 선도 브랜드의 반열에 올려놓을 것이다이 책은 포지셔닝이라는 획기적인 개념을 고안한 앨 리스의 딸 로라 리스의 두 번째 단독 저서다 로라리스는 『시장을 움직이는 비주얼 해머』에서 제시한 새로운 용...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