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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팬덤 : 소비자는 어떻게 팬이 되는가  표지이미지

슈퍼팬덤 : 소비자는 어떻게 팬이 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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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BN: 9788986698978
  • 저   자: 조이 프라드블래너;에런 M. 글레이저 [공]지음;윤영호 옮김
  • 발행인: 세종연구원
  • 발행사항: a서울:b세종연구원,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13 p. ;c23 cm
  • 주기사항: aSuperfandom :how our obsessions are changing what we buy and who we are a원저자명: Zoe Fraade-Blanar, Aaron M. Glazer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우리는 모두 무언가의 팬이다‘팬덤fandom’이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을 다룬 마케팅 전략서어릴 적 추억을 담고 있는 폴라로이드 카메라가 계속 생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사람들부터 어떤 브랜드의 초콜릿 스프레드 맛에 반해 그 스프레드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날을 만드는 사람까지 상당히 많은 소비자들은 특정 상품이나 브랜드를 단순히 ‘좋아하는’ 데서 멈추지 않는다 우리가 흔히 ‘팬fan’이라고 부르는 이들은 일반 소비자들과 다르다 이들은 커뮤니티를 이루고 좋아하는 대상에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할애하며 실제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변화시키는 데까지 참여하기 때문이다 팬들의 활동이 현대 소비사회의 특징과 맞물려지면서 브랜드 소유주와 브랜드를 소비하는 사람들의 융합이 이루어진 이른바 ‘팬덤...

연령별 선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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