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디지털시대의 미디어와 사회  표지이미지

디지털시대의 미디어와 사회

  • 볼   륨:
  • ISBN: 9788930088954
  • 저   자: 김영석;권상희;김관규;김도연;나은영;문상현;문재완;송종길;양승찬;이상식;이상우;이준웅;전범수;조성호;황용석 [공]지음
  • 발행인: 나남
  • 발행사항: a파주:b나남,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55 p.:b천연색삽화;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해제디지털을 논하지 않고서는 그 무엇도 설명할 수 없는 미디어 환경이 되었다 디지털은 아날로그 방식으로 이루어지던 정보와 지식의 생산 유통 소비 등의 모든 단계를 바꾼다 정보를 생산하는 방식이나 기술 기기도 대부분 바뀌었다 정보를 전달하거나 유통하는 수단도 더 이상 물리적 거리에 의존하지 않게 되었다이제 아날로그 미디어는 라디오와 일부 케이블TV 또는 책이나 잡지 신문 등을 제외하면 그 수나 종류도 흔하지 않다 이들 아날로그 미디어가 생산하는 정보와 콘텐츠도 대부분 온라인이나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이용 가능한 만큼 디지털 미디어의 아날로그 미디어 대체는 매우 빠른 속도로 달려간다이 책은 최근의 디지털 미디어와 콘텐츠 환경에서 기존 패러다임의 변화 방향에 대해 대강이나마 윤곽을 그려보고...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