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트렌드 코리아 2019 :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19 전망  표지이미지

트렌드 코리아 2019 :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19 전망

  • 볼   륨: 2019
  • ISBN: 9788959895526
  • 저   자: 김난도;전미영;이향은;최지혜;이준영;김서영;이수진;서유현;권정윤 지음
  • 발행인: 미래의창
  • 발행사항: a서울:b미래의창,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56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소비의 거대한 세포분열이 시작된다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빠르게 세포화하는1인 1마켓’의 시대 이제 마케팅하지 말고 컨셉팅’하라김난도 교수는 2019년의 소비 흐름을 “원자화·세분화하는 소비자들이 환경변화에 적응하며 정체성과 자기 컨셉을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한 문장으로 요약했다1인 마켓세포마켓으로 빠르게 세포분열이 진행되고 있는 시장에서 개인과 기업 모두 살아남기 위해서는컨셉력을 갖춰야 한다 또 하나 중요한 흐름은 밀레니얼 세대가 만들어가는 신新 가족풍속도인밀레니얼 가족의 등장이다 밥 잘 해주는 것이 아니라 밥 잘 사주는 예쁜 엄마가 지금 시장을 바꾸고 있다 타인의 시선을 무시하고 자기만의 기준으로 세상을 사는나나랜드소비자들의 당당함이 주목받는 한편으로 감정 표현마저감정 대리인에게 외주를 맡기는 약한 마음근육의 소유자들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