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Back to the basic  표지이미지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Back to the basic

  • 볼   륨:
  • ISBN: 9791196372101
  • 저   자: 강민호 저
  • 발행인: 턴어라운드
  • 발행사항: a서울:b턴어라운드,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60 p.:b천연색삽화, 초상;c21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거래보다 관계 유행보다 기본 현상보다 본질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마케터 강민호의 20년 시행착오가 담긴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거래보다 관계 유행보다 기본 현상보다 본질책은 현재 유행하고 있는 화려한 마케팅 스킬과 기법 성공사례가 아닌 마케팅의 기본과 본질은 무엇인지 관계의 출발은 어디에서 오는지에 대한 물음과 고민에서 시작한다 마케팅 서적으로는 이례적인 이 출발은 상업적 혹은 일회성이라는 이미지를 떠올리기 쉬운 마케팅의 본질을 다시 생각하게 한다다양한 비즈니스의 성공과 실패를 직접 경험한 저자는 지속 가능하지 않은 비즈니스의 끝은 공허함뿐이었으며 단순한 지식과 사실은 지혜와 진실의 온도와 사뭇 달랐음을 고백한다 결국 비즈니스의 본질은 지식과 테크닉이 아니라 성숙한 인격과 겸손한 태도에 있다고 말한다철학과 인문학 그리고 마케팅 사이를...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