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마케터 강민호의 20년 시행착오가 담긴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거래보다 관계 유행보다 기본 현상보다 본질책은 현재 유행하고 있는 화려한 마케팅 스킬과 기법 성공사례가 아닌 마케팅의 기본과 본질은 무엇인지 관계의 출발은 어디에서 오는지에 대한 물음과 고민에서 시작한다 마케팅 서적으로는 이례적인 이 출발은 상업적 혹은 일회성이라는 이미지를 떠올리기 쉬운 마케팅의 본질을 다시 생각하게 한다다양한 비즈니스의 성공과 실패를 직접 경험한 저자는 지속 가능하지 않은 비즈니스의 끝은 공허함뿐이었으며 단순한 지식과 사실은 지혜와 진실의 온도와 사뭇 달랐음을 고백한다 결국 비즈니스의 본질은 지식과 테크닉이 아니라 성숙한 인격과 겸손한 태도에 있다고 말한다철학과 인문학 그리고 마케팅 사이를...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5-ㄱ243ㅂ | EA0000051821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325.5-ㄱ243ㅂ | EL0000020817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5-ㄱ243ㅂ | EQ000000967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