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표지이미지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볼   륨:
  • ISBN: 9791155811856
  • 저   자: 도널드 밀러 지음;이지연 옮김
  • 발행인: 윌북
  • 발행사항: a파주:b윌북,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39 p.:b삽화;c22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aBuilding a storybrand:bclarify your message so customers will listen a원저자명: Donald Miller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당신의 브랜드가 하는 일을 한 문장으로 말해보라 만약 바로 말할 수 없다면 지금 당신의 브랜드는 서서히 망해가고 있다이 책은 마케팅 전쟁터에서 가장 강력한 힘을 지닌 무기 즉 스토리의 구축 비법을 공개한 책이다 메시지가 선명한 스토리는 듣는 이의 마음을 얻지만 흐릿한 스토리는 막대한 손실을 가져온다 과연 스토리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아마존 베스트셀러 종합 1위에 오른 작가인 도널드 밀러 그는 독자를 사로잡는 스토리에는 불변의 공식이 있음을 깨닫고 이를 7단계 문장 공식으로 체계화했다 그는 이 공식에 기초한 컨설팅 기업 를 창립했고 그의 공식은 인텔 팬틴 켄 블랜차드 컴퍼니 마리메이 등 3000개 기업을 실적 부진의 늪에서 구원했으며 지금도 진행 중이다시작은 브랜드와 고객의 관계를...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