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끌리는 컨셉 만들기 : 신제품 개발을 위한 완벽한 프로세스  표지이미지

끌리는 컨셉 만들기 : 신제품 개발을 위한 완벽한 프로세스

  • 볼   륨:
  • ISBN: 9788927809807
  • 저   자: 김근배 지음
  • 발행인: 중앙books
  • 발행사항: a서울:b중앙books:b중앙일보플러스,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34 p. :b천연색삽화 ;c23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끌리는 컨셉의 법칙:방법편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소비자를 매료시키는 신제품은 도대체 어떻게 만드는 걸까그 구체적 방법을 담은 책 끌리는 컨셉 만들기최근 출간된 트렌드 코리아 2019를 통해 저자 김난도 교수는 디지털 세대의 뜨거운 키워드로 ‘갬성’과 ‘컨셉’을 꼽으며 ”갬성이 특화된 정서라면 컨셉은 그 정서를 느끼기 위한 직관적인 자극이다”라고 정의하고 “기승전결을 갖춘 구구절절한 설명 대신 감각적인 사진 한 장 동영상 몇 초가 더 뜨거운 호응을 얻는 시대 대한민국의 소비시장에 ‘컨셉러Concepter컨셉을 중시하는 소비자’라는 말이 등장할 정도로 소비자들은 컨셉에 민감해졌다”고 이야기했다 이처럼 독특한 컨셉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으려는 기업들의 노력은 한층 치열해졌고 막막한 것은 실무자들의 몫이다 그렇다면 도대체 소비자를 매료...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