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방송학개론  표지이미지

방송학개론

  • 볼   륨:
  • ISBN: 9788964061664
  • 저   자: 한진만...[외]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 :b커뮤니케이션북스,c201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89 p. :b삽화 ;c26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방송학 강의 전담 교수진과 방송인이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방송의 이론과 사례를 알기 쉽게 설명한 『방송학 개론2011』 2011년 개정판으로 최신 데이터와 사례로 업데이트하였고 ‘방송의 미래와 기술’을 별도의 장으로 소개했다 디지털 시대 변하지 않는 방송의 본질과 새로운 방송의 특질을...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