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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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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BN: 9791188314119
  • 저   자: 조 히피;올리버 킹;제임스 삼페리 [공]지음;김수미 옮김
  • 발행인: UXREVIEW(유엑스리뷰)
  • 발행사항: a부산:bUXREVIEW(유엑스리뷰),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513 p.:b삽화;c22 cm
  • 주기사항: aCustomer-driven transformation : how being design-led helps companies get the right services to market a원저자명: Joe Heapy, Oliver King, James Samperi a감수: 현호영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이 책은 마이크로소프트 삼성 메르세데스 벤츠 현대자동차 등 일류 기업들이 선택한 세계 최고의 서비스 디자인 및 경험 디자인 전문 기업 엔진의 창립자들이 직접 쓴 실무 기반의 이론서이다 그동안 피상적으로만 알려졌던 서비스 디자인을 재정의하고 고객 중심의 디자인 문화와 디자인 씽킹을 기반으로 한 조직 혁신 방안을 제시한다 실제 풍부한 서비스 디자인 프로젝트 경험에 근거한 저자들의 통찰은 디자인에 대한 시야를 넓혀줄 것이며 디자인 경영과 서비스 개선에 관심을 가진 독자들에게 서비스와 디자인 모두에 유용한 접근법을 알려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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