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괴짜 예술가들의) 별난 마케팅 : 상식과 통념을 깨는 천재 예술가들의 비즈니스 전략  표지이미지

(괴짜 예술가들의) 별난 마케팅 : 상식과 통념을 깨는 천재 예술가들의 비즈니스 전략

  • 볼   륨:
  • ISBN: 9791186404867
  • 저   자: 최정훈 글.그림
  • 발행인: 팬덤북스
  • 발행사항: a서울:b팬덤북스,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179 p.:b천연색삽화;c18×29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앤디 워홀 데미언 허스트 파블로 피카소 살바도르 달리 키스 해링’ 예술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도 이들의 이름은 한 번쯤 들어 보았을 것이다 신문 뉴스 광고 전시 사람들의 옷 심지어 일상생활 용품에 이르기까지 예술 작품은 전시회 혹은 박물관에 가야만 볼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깬 예술계의 거장들이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독특한 발상 참신한 시도로도 모자라 그들은 마케팅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괴짜 예술가들의 별난 마케팅은 예술계의 거장이라고 알려진 32명의 별난 마케팅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놓은 ‘마케팅의 기술’부터 헌신과 애증이 담긴 ‘열정의 기술’ 대상을 향한 새로운 정의와 표현을 담은 ’생각의 기술‘까지 총 3가지 관점에서 거장들의 마케팅...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