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영업의 미래는 신규고객 개척에 있다!신규개척이 영업의 99%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 반면에 이보다는 기존고객을 유지 성장시키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기존고객이 매출의 80%를 올려 준다면서 말이다. 당신은 어느 쪽인가? 전자인가 아니면 후자인가? 물론 각각의 상황이나 업종, 시장에 따라 다를 수밖에 없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업종, 어떤 방식, 어떤 상품을 팔든 신규개척은 매우 중요하다. 기존고객을 완벽하게 관리해 충성고객으로 만들어도 그들은 언젠가 당신과 당신 회사를 떠나기 때문이다. 신규개척의 중요성이 상대적으로 덜한 업종에서조차 이를 소홀히 하면 시장에서 도태될 수밖에 없다. 게다가 신규고객을 개척은 씨 뿌리기에 비유할 수 있다. 씨를 뿌리지 않으면 수확을 할 수 없듯이 신규고객......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5.56-ㅇ763ㅇ | EM0000122791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